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FAQ

FAQ

자주 묻는 질문 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A/S 안내
작성자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4-02-20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71

델몽에서 구매하신 제품의 경우 A/S가 가능하며,

품질보증서에 기재된 날짜를 기준으로 구매 1년 이내의 제품은 무상으로 A/S가 가능하며,

구매 1년 이상의 제품은 유상으로 처리됩니다.


일반적인 A/S에는 약 2주의 기간이 소요되며

제품 파손 정도에 따라 A/S가 불가 할 수 있으니

1:1 문의나 고객센터로 사전 연락을 통해 가능 여부를 확인 부탁드립니다.


왕복 택배비는 A/S 비용이 아닌 운송비이므로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.



※ A/S 접수 방법

1. 구매자명 / 성함 / 연락처 / A.S 내용을 1:1 문의나 고객센터로 접수해주세요.

2. 담당자가 확인 후 A/S 가능 여부와 비용을 안내해 드립니다.

3. 제품이 도착하면 비용 및 제품 확인 후 A/S가 진행됩니다.

  (이미지를 통해 확인이 어려운 경우에는 제품을 보내주시면 확인 후 안내드리겠습니다.)



-A/S가 불가한 경우

ㆍ사용자의 취급상 부주의에 의한 고장 및 파손

ㆍ품질보증서를 분실하신 경우 (구매내역 확인 시 가능)

ㆍ당사를 통하지 않고, 임의로 제 3자에게 수리를 받았을 경우

ㆍ제품의 형태를 알아볼 수 없을 정도의 파손


게시글 신고하기

신고사유
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첨부파일1
첨부파일2
첨부파일3
첨부파일4
첨부파일5
취소 수정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
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